2008년 10월 31일 금요일

아이폰에서 오페라 미니를 볼수 있을까?


오페라 미니

오페라 미니는 아이폰에선 사용불가


뉴욕 타임즈 BITS 블로그
OSNews


대충 저위의 글들을 읽어보고 나니 드는 생각.
흠.. 오페라 미니를 애플 아이폰에선 쓰지 못한다는 이야기인가?
아마 자사의 사파리와 경쟁할지 모른다는 두려움?
아니지. 사파리가 부족하다는걸 직접 알려준 꼴이네.

아이폰에서 오페라 미니라니 용서할수 없어!! 애플 제품은 애플의  소프트웨어만 돌아가야해!!
라는 생각이 아직도 골수에 사무쳤나?


MS를 독점이라고 욕하면 안돼. 저런걸 보면. 경쟁할 기회까지 빼앗아 버리네 그냥.



P.S 설마 구글 G1도 오페라 미니를 막지는 않겠지? 응?



댓글 2개:

  1. 애플은 예전 부터 폐쇄적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맥킨토시 시절 인텔의 오픈 정책에 밀려 근근히 살아가던 시절을 잊어버리고, 최근 아이팟, 아이폰의 성공에 도취해서 다시 오만해진 건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애플의 디자인 철학은 인정할만 합니다. ^^ 뭐 MS나 애플이나 그놈이 그놈 아니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2. @youngjr - 2008/11/06 22:53
    그놈이 그놈이긴 해도..

    애플이 좀 더 폐쇄적이죠. ㅎㅎ

    MS는 요즘에 착해(?)진것 같아요.

    답글삭제